메뉴 건너뛰기

봉사갤러리

제27회 양양군민 한마음 걷기대회 및 남대천 플로킹 행사 정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6-06-06 12:21
수정일 2026-06-09 17:27
조회수 44
등록아이피 220.83.183.114

 

양양군자원봉사센터는 6월 6일(토), 남대천 둔치길 일원에서 열린 제27회 양양군민 한마음 걷기대회 및 남대천 플로킹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강원도민일보 양양지사(지사장 최훈)와 양양군체육회(회장 김연식)가 공동 주최한 이번 행사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순국선열과 전몰장병의 희생정신을 기리고, 

군민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습니다.

특히 이번 걷기대회는 남대천 플로킹 행사와 연계하여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남대천 일대를 걸으며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정화 활동에도 함께 참여했습니다.

양양군자원봉사센터는 행사 현장에서 차(茶) 봉사를 운영하며 참가자들의 편의를 지원하고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힘을 보탰습니다.

앞으로도 양양군자원봉사센터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와 봉사활동을 통해 공동체 활성화와 자원봉사 문화 확산에 노력해 나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