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갤러리
2026년 2분기 으뜸봉사상 시상식
정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6-06-23 16:33
수정일
2026-06-23 17:22
조회수
15
등록아이피
220.83.183.114



양양군자원봉사센터는 6월 23일(화), 2026년 2분기 으뜸봉사상 시상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2분기 으뜸봉사상 개인 부문에는 고송숙 님(양양자원봉사대), 단체 부문에는 행복충전가족봉사단(단장 스즈끼 나호꼬)이 선정됐습니다.
고송숙 님은 지역사회 봉사와 각종 행사에 적극 참여하며 공동체 화합에 기여해왔으며, 행복충전가족봉사단은 배수로 청소와 쓰레기 무단투기 방지 스티커 부착 활동 등을 꾸준히 추진하며 쾌적한 지역환경 조성에 앞장서 왔습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상장과 꽃다발을 전달하며 수상자와 수상단체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지역사회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격려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제48회 양양문화제